외국인 VIP손님 모시고 갈 만한 호텔 마사지샵 추천 바랍니다 ::: 82COOK.COM 자유게시판

외국인 vip손님 모시고 갈 만한 호텔 마사지샵 추천 바랍니다 ::: 82cook.com 자유게시판

외국인 vip손님 모시고 갈 만한 호텔 마사지샵 추천 바랍니다 ::: 82cook.com 자유게시판

Blog Article


이곳에서 용무를 보거나 바로 옆에 위치한 커피숍에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다. 태국 전통 장식과 꽃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태국 방콕 여행 여섯 번째 편으로, 방콕 서핑 후기를 소개했다. 방콕에서 신나게 액티비티를 즐겼다면, 휴식도 필요한 법.


마사지 베드에는 얼굴 구멍이 마련되어 있어 목과 얼굴을 편하게 둘 수 있습니다. 마사지 베드를 손으로 눌러보니 마사지 전문가가 누르는 힘을 그대로 받을 수 있을 만큼 적당히 두툼했습니다. 티츄카 루프탑 바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예약해야 하는데요.루프탑 바에서는 대부분 신분증 검사를 하므로 영문 운전 면허증이나 여권을 챙겨야 합니다. 사실 이사님이 예약해주셔서 그냥 내려갔지만 로비에 안내판이 있어 별 어려움 없이 찾을 수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사물함에 옷을 넣고 가운으로 환복 한다. 카운터 옆에 족욕하는 곳으로 이동해 발을 10분간 담근다.


해도 상관없을 수 있는데 그 정도로 하고 싶나 깊게 생각해서 결국 안 하기로, (평소에 미용실, 네일샵 안 가는 편 이긴 했다)”라는 장문의 글과 함께 태교 여행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내가 마사지를 좋아하는 이유는 고요한 음악을 듣고 한 시간 동안 생각에 잠길 수 있는 몇 안 되는 시간이다. 골프 라운딩이나 레저 스포츠 후 손상된 피부와 과도하게 사용된 근육을 케어할 수 있는 레저 패키지도 눈여겨볼 만하다. 최근 경주현대호텔 지하 1층에 오픈한 누마루는 프리미엄급 피부 관리와 타이 마사지를 통해 스트레스를 풀고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는 공간이다. 호텔 마사지를 받으러 가는 길에 마주한 에메랄드빛의 수영장이다. 방콕 여행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샹그릴라 호텔에서 숙박해도 좋겠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주) 야놀자는 통신판매 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상품의 예약, 이용 및 환불 등과 관련한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숙박업소는 법적으로 청소년 고용과 혼숙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청소년 혼숙으로 인한 입실거부는 정당하며, 이에 대한 법적 제재는 이용 당사자가 책임져야 합니다. 릴렉세이션 라운지는 스파 전에는 고객님에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의 공간, 스파 후에는 완벽한 휴식을 위한 마무리의 공간으로 제공됩니다. 사우나 시설을 직접 운영한다면 매출에 대해서 당연히 집계를 하기 때문이다”고 덧붙였다.


특별히 에디터 Y는 방콕 샹그릴라 호텔에서 마사지를 받았다. 가는 법부터, 마사지룸, 마사지 받는 과정, 예약 방법까지 모든 것을 담았다. 여행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치 스파 샹그릴라 호텔 방콕 마사지, 지금부터 시작한다. 세신 공간에는 본명을 비롯해 회장님, 사장님 등의 호칭이나 이름 영문 이니셜까지 여러 방법으로 표기한 개인 로커가 있었다. 세신은 약한 듯 강한 듯 적당한 세기로 빠르게 끝냈다.


수십 개의 라운지 체어가 도열한 이곳에서 사람들은 TV를 보고 스마트폰을 만지작거리며 자신만의 시간을 여유롭게 쓰고 있었다. 안마 기계가 있는 개인 수면실도 24시간 호텔 사우나에서만 볼 수 있는 묘한 광경이었다. 밤이 깊어 사우나를 나온 에디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왔다. 30대로 보이는 남성 3명의 손에는 각각 조그만 목욕 가방이 들려 있었다. 24시간 사우나와 벤틀리의 조합이 만든 밤 12시는 단언컨대 최근 겪은 시간 중 가장 묘한 순간이었다. 호텔 사우나계의 신성, 리버사이드 호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예약시간보다 약간 앞서 스파에 도착한 후  가볍게 샤워와 스팀사우나를 즐긴 후 대기실로 갔습니다. 그곳엔 제 친구와 남자, 여자가 담당 마사지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제 친구는 여자마사지테라피스트와 함께 자리를 떴고 다른 남성역시 여성 테라피스트, 그리고 여성손님은 남성 테라피스트에 이끌려 관리실로 갔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이제 팔과 어깨에 어느정도 힘도 빠지고 아이언도 정타도 좀맞아가고 유틸도 구매하고 드라이버도 연습중입니다. 2 글린트ㅣ리퀴드 하이라이터 #01 듀이 문 #웻젤텍스처 #멀티유즈글로스 #수분광채


- 이용자가 많아 선호 시간대 예약이 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선호하는 날짜와 시간을 3개 정도 추가로 메모에 남겨주세요. 선호하는 시간에 예약이 안된다면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연락드립니다. (이메일은 스팸메일함도 꼭 확인해주세요) 2) 스파/마사지샵에서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성남op 성남오피 성남op 성남 오피

Report this page